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쿠이한수입니다!

지난 번에 노란색 머리로 염색(탈색?)을 했는데요.

이번에 고민 끝에 새로운 색으로 염색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상남자 일본 남자 헤어스타일로 변해보기로 했습니다.




일본 남자 헤어스타일 

사쿠라기 하나미치(桜木花道)

과연 강백호가 될 지 피구왕 통키가 될 지 ㅎㅎ



일본 약국에서는 잘 판매하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만,

일본 최대 잡화점 돈키호테나 일본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한 MANIC PANIC을 사용하였습니다. 

한국 사이트 NAVER에서 MANIC PANIC을 검색해보시면 한국 분들도 사용 후기를 많이 올렸더군요. 

MANIC PANIC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검색하셔서 다양한 색상 이용 후기를 참조하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일본인 아내가 예전에 인터넷 쇼핑몰에서 2가지 색상을 구입해두었는데요. 

주황색과 진한 빨간색이랍니다. 

주황색은 도저히 감당할 자신이 없어서 빨강색으로 염색을 하겠습니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그냥 뚜껑 열어서 바르기만 하면 됩니다. 

이 일본 염색약은 일회용이 아니라서 언제든지 원할 때 몇 번이라도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짧은 머리에 남성 분들이시라면 6~7번 정도는 충분히 사용 가능할 것 같네요.




자 그럼 일본 염색약을 발라볼까요!!!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만, 검정색 및 진한 머리 색에는 MANIC PANIC을 사용하시면 전혀 효과를 거둘 수가 없답니다. 

젊은 분들은 꼭 탈색을 한 후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탈색한 노란 머리에 MANIC PANIC을 바르니 금방 색이 배네요.

방치 시간은 사용 설명서에 10분이라고 적혀져 있었습니다만, 저는 30분 정도 방치를 한 것 같네요. 




그럼 씻고 난 뒤 머리 색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짜잔!!! 일본 남자 헤어스타일!!



얼굴이 안습이라서 어울리는지는 노코멘트입니다만, 색은 잘 나왔네요.

원하는 머리 색상이 되어서 기쁘네요 ^^

MANIC PANIC은 보통 염색 후 4주 정도가 색이 지속된다고 하구요.




매일 매일 조금씩 색이 빠진답니다.

지금도 염색 후 하루 하루 색이 변하고 있습니다.



색이 빠지는 속도에 맞춰서 얼마 뒤에 염색을 한번 더 해야겠네요.



그 때는 이 제품으로 마무리를 지을 생각이랍니다.

제 나이가 한국 나이로 지금 30살인데요. (아저씨 ㅜㅜ)

그래도 젊은 마음을 포기하지 않고 살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염색인 것 같아요.

모두 즐겁게 염색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