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회사에서 워크숍을 다녀왔답니다.

장소는 시라하마!!! 일본 시라하마 워크숍!

일본 시라하마는 오사카에 밑에 있는 

와카야마현의 남부 지방 쪽에 있는데요.




시라하마 쪽에 사장님께서 회사 별장을 하나 구해놓으셨답니다.

회사 워크숍 겸 직원 무료 이용 복지시설로!!! 

사장님 쵝오^^



오사카 난바에서 고속도로로 약 160KM 정도랍니다.

토요일 회사 일을 6시까지 끝마친 뒤, 모두 함께 시라하마 워크숍 출발!!!


도착하니 벌써 밤 10시가 다 되었답니다. 



일본 다다미식 집으로 매우 넓었답니다.

다들 바삐 온천에서 씻고 온 뒤 일사천리로 회식 세팅을 했답니다.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ㅋㅋ

순대, 족발, 골뱅이무침, 부대찌개!!!




사진에는 나오지 못했지만 부대찌개는 제가 요리했답니다 ㅎㅎ

제가 국 요리는 한 솜씨 합니다!!!



노란 수박!!!!!! 너무 마시쪄!!!



수많은 안주와 높으신 분들의 끊임없는 랜덤 게임에 맥주를 많이도 마셨네요!! 




저는 술이 약해서 벌칙주를 먹지 않기 위해서 얼마나 집중해서 랜덤 게임을 했던지 ㅋ

모두들 술에 쩔어서 취침!!!!



지난밤 늦게 도착해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던 오션뷰가 아침이 되니…

멋지네요 ㅎㅎ



아침 일찍 어젯밤 이용했던 온천에 씻으러 고고!!

씻고 나서 회사 회의까지 1시간 정도 여유가 있어서 별장 건물 밖으로 나가서

시라하마 여행(?)을 소박하게 해보기로 합니다. 

별장 바로 앞에 시라하마 관광지인 삼단절벽(三段壁)있답니다.



풍경 멋지네요!!!




건물 안에는 삼단절벽에 지하 동굴로 가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이용 요금이 1,300엔!!!

안 타!!!!

인터넷으로 확인해보니 



요런 동굴이네요!!


짤막한 산책이 끝나고 기나긴 회의 시간을 거쳐서

이번 워크숍에 하이라이트 바비큐를 하러 갔답니다.



아침 일찍 별장 주변에 있는 시라하마 최대 어시장 토레토레시장(とれとれ市場)에서 사 온 회를 시작으로~~



신나는 바비큐 파티!!!!!

삼겹살, 새우, 조개, 소시지, 고구마, 옥수수!!!!




음식이 너무 많아서 출발할 때 가지고 온 음식에 절반은 다시 되가지고 갔답니다 ㅋㅋ

이틀동안 너무 잘 먹었네요. 회의는 뒷전이고, 배터지고 먹고 돌아가네요!!!



마지막! 한 컷!

다음에 시라하마 여행을 또 와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