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 일 중에 와이프에게 전화가 와서는

오늘 취업이 결정됐다고 하더군요. 기쁜 마음에 저녁에 먹고 싶은 것 먹으러 가자고 했답니다.

퇴근 후, 집에 가니 와이프가 라면이 먹고 싶다네요. 소박한 축하네요 ^^;;;;;

제 퇴근시간이 항상 늦은 밤이어서 그 시간에 밥 먹으러 나가기에는 라면만한 것도 없답니다..




차를 타고 집 근처에 있는 일본 라면 체인점 まこと屋(마코토야) 라면 가게에 왔네요. 

저랑 와이프랑 오사카에서 좋아하는 라면 가게가 몇 군데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이전에 포스팅한 요코즈나 라면과 마코토야 라면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늦은 밤 시간이라서 점내에 사람은 별로 없네요.

천천히 메뉴판을 읽어볼까요!



일본 라면 체인점 , 일본 라멘 체인점 마코토야 라면 가게 메뉴를 크게 보면

牛醤ラーメン규장라면(소고기+간장 육수 라면), 鳥醤ラーメン도리장라면(닭고기 간장 육수 라면)으로 나눈답니다. 




소고기냐 닭고기냐에 육수 맛이 확 바뀌는데요. 

개인적으로 牛醤ラーメン규장라면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진짜 육수 맛이 기가 막힙니다.



점심에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세트 메뉴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현재는 여름이라서 시원한 샤브샤브 냉면도 판매 중이네요.



포장 식품으로 한국김치와 갓절임반찬(갓김치와 맛이 전혀 다름)도 판매중이랍니다.



일반 술도 판매하지만, 일본에서는 비알코올 술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디저트 아이스크림도



일본에서는 라면을 드시고 배가 덜 차시면 면만 따로 주문이 가능한 일본 라면 체인점 , 일본 라멘 체인점이 있답니다.




마코토야 라면의 경우에는 100엔에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라인 어플에서 일본 라면 체인점 , 일본 라멘 체인점 마코토야를 친구로 추가하면 

날계란 또는 면 리플을 무료로 해준다네요.



이러고 저러고 하는 사이에 주문한 라면이 나왔네요.

저희 부부는 언제나 牛醤ラーメン규장라면만 항상 시킨답니다.

다르게 주문하는 게 있다면, 토핑을 조금 다르게 하고, 

면의 종류(굵은 면과 얇은 면)와 면 삶는 시간(4가지)을 취향에 맞게 주문한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일반 토핑, 굵은 면, 면 삶는 시간을 가장 짧게”로 주문하였고

와이프는 “ALL 토핑, 얇은 면, 면 삶는 시간 일반”으로 주문하였답니다.



갓절임반찬(갓김치와 맛이 전혀 다름)



튀김식 마늘



각종 조미료



라면을 먹을려고 하니 갑자기 생맥이 땡기더군요. 

와이프 일자리도 정해져 기분도 좋으니 와이프에게 집으로 돌아가는 길 운전을 부탁하고



생맥을 한 잔 시켰답니다.



라면에 생맥주 한 잔! 기가 막힙니다. 술술 넘어 갑니다.

술이 약한 저는 생맥주 한 잔에 끝! 기분 좋게 웃으며 또 하루가 끝이 났답니다.

오늘 간 마코토야 라면도 체인점이랍니다.

혹시 도톤보리(=난바, 신사이바시)에 여행을 가게 되신다면

그 쪽에도 일본 라면 체인점 , 일본 라멘 체인점 마코토야 점포가 있으니 한 번 꼭 가보세요. 

추천 라면 가게랍니다.



〒542-0085 

Ōsaka-fu, Ōsaka-shi, Chūō-ku, Shinsaibashisuji, 2 Chome−6−16

http://www.makotofood.co.jp/

06-6484-2058

영업 시간:  오전 11:00~오전 6: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