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며칠전에 결혼식장을 다녀왔는데 구두가 다 떨어졌더라구요;

어찌나 민망하던지; 물론, 아무도 신경 안썼겠지만 ㅎㅎ

그래도 혼자서 진땀을 흘리면서 누가 보지 않을까 걱정되더라구요~

그만큼 중요한 모임자리에 있어서 정장과함께 맞춰 신는 것으로 구두가 참으로 중요한데요!




아무튼, 구두를 수선할까? 아님 새로 구매를 할까 고민중이다가

마침, 금강제화 상품권이 있어서 구매를 해볼까 생각중인데요.

그래서 금강제화 상품권 온라인사용처 궁금해서 한번 살펴보았네요.



금강제화 상품권의 경우 30여개의 브랜드 상품구입이 가능하며

구두뿐만 아니라 의류, 아웃도어, 핸드백 벨트 등등까지도

다양하게 자유로운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를 살펴보기위해서 

포털검색사이트에서 [금강제화]로 검색하고 접속해주었습니다.



위와같은 금강제화 홈페이지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금강제화]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마우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니

하단 우측에 [상품권]항목이 보였습니다.




클릭했더니 상품권 정보,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었네요.



[상품권]페이지에서 

상품권 소개를 시작으로 구매안내까지 

상품권에 대한 정보들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온라인사용처를 살펴보기위해서

상품권 소개 아래쪽에 있는

[상품권사용가능매장안내 바로가기]항목을 클릭해줍니다.



[매장조회]페이지로 이동했는데요.




이곳을 통하여 지역, 형태를 원하는 항목을 선택한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니 지역별 매장 조회가 가능했습니다.

주소, 전화번호와 함께 지도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었네요!



지금까지 금강제화 상품권 온라인사용처 포함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를 살펴봤네요! 

예쁜 구두 구매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