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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개인사업 하시는 분들 굉장히 많으시죠!

물론, 새로운 사업을 다시 시작하려고 혹은

직장으로 다시 돌아가고자 폐업을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폐업신고를 진행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폐업을 할 경우에는 개인사업자 폐업신고를 해야된다는데요.

요즘에는 집에서도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개인사업자 폐업신고 절차 진행하 수 있다하니 살펴보자구요!



국세청 홈택스를 통해 개인사업자 폐업신고 절차 진행가능합니다.

국세청 홈택스는 그밖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이번 포스팅에선 개인사업자 폐업신고 절차 진행해보자구요~



국세청 홈택스 메인화면 다양한 카테고리 중 

개인사업자 폐업신고 절차를 위해서 

[신청/제출]항목을 클릭합니다.



페이지 이동 후 가운데에 보게되면

[신청업무]라고 노란 박스가 보이시죠?




그 중 가장 위에 있는 

[휴폐업신고]항목을 클릭하여

개인사업자 폐업신고 절차 진행해보겠씁니다.



로그인을 하기위해선 공인인증서가 필요한데요.

공인인증서를 미리 준비해주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기본 인적 사항에 

사업자등록번호, 상호, 대표자명 입력 합니다.




전화번호의 경우 필수입니다.



신청내용에선 신청구분을 폐업신고서를 선택하고 

폐업일자, 폐업사유도 선택해준 뒤 

[신청하기]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사업자 폐업신고 절차 끝! 간단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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